본문 바로가기

자바월드

[EOS-1D Mark III] 절대 결혼 안할 것 같은넘 가던 날...






결혼식날 깽의 모습...
웃음이 얼굴에 한가득이다.
그나저나, 얼굴에 그 주름은 어쩔꺼냐... -_-;;;
뽀샵질도 안되더라... ㅡㅡㅋ




꺵의 부모님과 함께~
두 분 너무 멋지십니다.




나랑 같이 올라온 진컴쉑과 거기서 제일 먼저 와서 만난 마젤란군...
간만이라 너무 반갑네요~




이날 깽 사진 중 제일 잘나온 사진...
장가가서 그런지 얼굴이 화사혀~
(화장빨이라는... ㅋㅋㅋ)







낄낄낄~
얼굴 표정을 보니까 깽 장가간다고 질투하는 것 같어~




신랑, 신부 입장 대기중~
물론 포커스는 신부에게~
끄앵에게 볼 일은 없다!!!
인증샷을 위해 찰칵~!!!




깽, 잘 살아야 된당께~




신랑, 신부 맞절~






두 사람 모두 너무 좋은지 결혼식 내내 웃고 있었다는...
신부 닮은 이쁜 딸 낳을껴~




하객에게 맞절하는 깽 부부...
우리 잘 살겠습니다아~




앗, 오랫만에 보는 바이르~




숨은그림 찾기...
누가 있을까요?




술렁님 아임쏘뤼~
이거 달랑 하나여~




역시나 올만에 보는 휴리언뉘군요~
여기 이 아자씨도 얼렁 보내야 되는디~
캬캬캬~




신랑, 신부 넘 잘생기고 이쁜데...
저기 뒤에 있는 ㅂㅌ는 누구?




술렁님 부인...
일명 술렁's, 그러나 이젠 겸이 엄마군요.
세월이 빗겨간 것 같은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는...
처음 봤을 때나 지금이나 여전하네요... ㅎㅎㅎ




간만에 보는 겸이군요.
어쩜 아빠를 닮지 않고 참 잘생겼네요.




토이쉑도 간만에 보구...




이 날 5D에 쓸 세로그립을 사 와서 장착하고 좋아라 하는 고픔이...
1:1 바디인 5D에 내꺼 12-24를 장착시켜 줬더니 뽐뿌신 온다고 손사래 치더군요... ㅋㅋㅋ


후기 : 아주 오랫만에 깽의 결혼을 핑계로 서울 나들이를 했습니다.
         아주 간만에 보는 사람들이 너무 반가웠네요.
         특히나 거의 모두 원년멤버라 그런지 세월의 흔적도 묻어 나오는게 더욱 더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같이 처음 서울 모임에 올라간 두문짝이도 너무 즐거웠다고
         다음 모임이 있으면 꼭 참석해 보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