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첩/기타사진

[EOS-1D Mark III] 특별히 대단하지도 않은 호미곶 일출































사진을 찍기 시작한 지 어느덧 8년째...
그동안 줄기차게 호미곶을 다니면서 실패한 오메가 일출 사진을
반쪽짜리지만 찍는데 성공하다...
헌데, 저 상황에서 내 뒤로는 비가 내리고 있었다는...
동해쪽은 날이 개서 일출이 멋지게 되고 있었지만,
내 뒤쪽 해안도로쪽부터 내륙쪽은 비가 내리고 있었다는..
일명 여우비라던가, 아뭏든 재미있는 상황이었다는... ㅎㅎㅎ
마지막에서 두번째 사진이 바로 그 증거입니다.
분명 동해쪽은 햇볕이 쨍쨍 내리 쬐지만,
해안도로쪽은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있었다는....
마지막 사진은 오다가 구룡포에서 본 무지개입니다.
사진에 자세히 나오지는 않았지만 쌍무지개입니다.
가운데쪽에 선명하게 나온게 안쪽이고 왼쪽 가장자리에 희미하지만
무지개가 하나 더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