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

(3)
ex8 9780 언더볼팅후 파스 돌려봤습니다. 위의 사진은 맨 처음 노트북을 사고 공홈에 있는 드라이버 깔고 업데이트 전혀 하지 않고 기본 설정으로 파스 돌린 값입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은 오늘 드라이버 및 윈도 업뎃 모두 끝내고 CPU 전압만 -130mV 주고 다시 파스 돌린 값입니다. 점수도 오르고 온도도 착해졌네요.
EX78 9780 시네벤치 점수입니다. 시네벤치라는 것을 받아서 돌려봤습니다. i7 9세대 데탑 버전인데 점수가 좋은지 나쁜지 모르겠네요...
보스몬스터 EX78-9780을 샀습니다 작년 11월 초에 샀는데 글을 이제야 올립니다... ㄷㄷㄷ 사무실로 택배가 왔습니다. 기쁜 마음에 총알같이 직원에게 대신 받아달라고 했습니다... ㅡㅡㅋ 현장에 있었거든요. 지난주 수요일에 주문한게 월요일에야 도착했네요. 박스 크기가 아주 큽니다... ㄷㄷㄷ 앗, 윗쪽 양말은 못 본 척... 박스를 열어 보니 공기를 꽉 채운 완충재가 가득입니다. 배달 사고를 막기 위한 한성의 노력이 보이는 부분입니다... 드디어 본 박스를 열었습니다!!! 박스속 박스를 꺼냈는데도 후덜덜하게 큽니다. 한쪽에 제품 사양을 프린트해서 붙여 놓은게 보입니다. 응? 그런데 뭔가 좀 이상합니다? 자세히 살펴봅니다. 인터넷상에 표기된 사양이 맞군요~ 그런데!!! 디스플레이 표기가 무려 QHD 2560X1440으로 표기되어 있는 것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