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바월드

[JW] 문자가 날라왔는데 해석해 주세요.

이틀전 자월의 좋은 사람님의 글로부터 시작된 글...

ㅇㅊㅂㄳㄷ

ㅈㅁㅂㄳㄷ


이렇게 날러왔습니다.
뭔소린지 도저히 해석이 안됩니다..ㅡㅡ;

라고 글을 써 놨다.
리플들이 아주 대박이다.

푸쉬캣님이 정답을 쓰신 것 같은데,
ㅇㅊㅂㄳㄷ < 엄청보고싶다
ㅈㅁㅂㄳㄷ < 정말보고싶다.
이게 원래 정답이 아닐까 싶다.

그러나, 반전이 있었으니!!!

마지막사랑님의 리플이 가관이다.
제생각엔 ㅇㅊㅂㄳㄷ < 엄청보기싫다 ㅈㅁㅂㄳㄷ < 정말보기싫다 같아요... 어떤분인줄 모르겠지만 좋은사람님께 감정이 있는거 같습니다.

이거 유주얼 서스펙트를 능가하는 반전이 아닐까 싶다.
모두들 인정하면서 별의별 해석을 하는 가운데,
진짜 대박 리플이 터졌으니...
도베르만님의 리플이 대박이다.

엄청박고싶다. 정말박고싶다. 아마도 망치가 없어서 그런 문자 보낸거 같네요.. 집에 들어갈때 망치 사가세요...

말이 필요없다.
도베르만님의 압승이다. 모두 인정!!!
역시 ㅂㅌ는 어쩔 수 없나보다...
크하하~